이대 테이크아웃(take- out) 전문점 :: 카페코지(Caphe Cozy)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대 테이크아웃(take- out) 전문점 :: 카페코지(Caphe Cozy)

안녕하세요 혜선입니다.

이대에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점 "카페코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혹시 코코넛 좋아하시나요? 

이화여대 카페코지에서 베트남 코코넛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전국적으로 많은 체인점들이 생겨나고 있어요.

카페코지는 이화여대에 재학중인 학생이 베트남에서 먹었던 코코넛 종류 음료를

학교 축제때 판매를 했는데, 매우 반응이 좋았고, 축제 후 이화여대 근처에 카페코지를 창업하게 되었다고 해요. 

CAPHE COZY

카페 코지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코커스"라고 해요.

코코넛 커피 스무디의 약자라고 하네요.

사이즈는 2가지가 있어요. 일반 사이즈와 식후 땡 사이즈(작은 사이즈)입니다.

가격차이는 크게 안나는데, 사이즈 크기는 꽤 차이가 나더라구요.

점심을 먹고 배가 부른 상태이긴 했지만, 일반 사이즈의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주문했고,

친구는 코코넛 딸기 스무디를 선택했어요.

코코넛을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TAKE- OUT 전문점이라서 가게 규모는 매우 작은 편이예요.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도 없어서, 저희는 이화여대에가서 먹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카페코지(E-COZY)

카페코지는 환경 보호 차원에서 종이홀더를 재사용합니다.

종이홀더 10개를 모아오시면 1000원을 할인해 주신다고 합니다.

자주 가시는 단골분들은 꼭 종이홀더 모으셔서 1000원 할인 받으세요.

 

코코넛 커피 스무디, 코코넛 딸기 스무디

코코넛 커피 스무디와 코코넛 딸기 스무디 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은 편이었어요. 가격도 대학가 앞이라 그런지 저렴한 편인것같아요.

이화여대에서 코코넛 커피 생각나시면 꼭 "카페코지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다른 메뉴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카페코지(caphe cozy)

주소: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88-19 1층

영업시간: 11:30- 19:30

https://www.instagram.com/caphecozy/

반응형